[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편안함과 행복감을 전달한다. 모유수유 전문서비스, 맘스리베(mamslibe)

[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편안함과 행복감을 전달한다. 모유수유 전문서비스, 맘스리베(mamslibe)

모유육아전문상담실 맘스리베(http://mamslibe.com)가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모유육아상담실) 부문 대상을 받았다.

맘스리베는 국내 최고의 모유수유전문가를 자부하는 한국모유육아협동조합원으로 구성됐으며 산모 및 신생아 간호 분야의 임상경험이 풍부한 조산사, 간호사가 국제모유수유전문가(IBCLC)과정을 이수 후 자격증을 취득하고 정통 오케타니아카데미의 오케타니식 무통유방관리 정규과정을 이수한 졸업생으로 전국 43개 지역에서 4∼10년 동안 맘스리베 모유육아상담실을 개설•운영하고 있다.



자연주의 모유육아를 표방하는 맘스리베(mamslibe)는 엄마의 사랑을 상징하고 고급감과 따뜻함을 전달하는 의미로 해석되고 있다. 기업로고는 서로 눈을 맞추며 느끼는 엄마와 아기의 교감을 표현해 모유수유를 통하여 느끼는 사랑과 행복 그리고 감동을 상징했다. 이는 모유수유 육아를 통해 진정한 엄마의 사랑을 전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한국모유육아협동조합 맘스리베 관계자는 “편안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위한 전문서비스로 모유수유율을 향상시키고, 오랜 경험으로 축척된 전문가의 모유육아서비스로 가족모두가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게 함께 할 것이다”고 전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