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압박스타킹 원더레그(www.miskos.co.kr)가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압박스타킹) 부문 대상을 받았다.
원더레그는 39년 전통의 이태리 단계압박스타킹 전문 제조회사인 ‘GIZETA Calze s.r.l’의 노하우로 제작됐으며 올이 거의 나가지 않는 압박스타킹으로 유명하다. 원더레그는 TV홈쇼핑에 방영될 때 마다 전체 매진되는 등 여성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원더레그는 더블 커버링원사를 사용해 보정력이 좋으며 육각벌집망구조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날씬한 다리연출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원더레그 자체 특징만으로 슬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화장품, 패션 잡화 브랜드 미스코스 관계자는 “미스코스는 뷰티, 패션 분야에 감각 있는 전문MD들로 구성된 프로페셔널한 상품 소싱 및 유통업체다”며 “국내 외 브랜드 소싱, 상품기획 및 론칭을 전문으로 다루는 회사로 미국, 일본, 유럽 등의 트렌드 조사를 바탕으로 한발 앞선 브랜드와 상품을홈쇼핑 및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