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는 ‘남자한테 좋은데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라는 카피가 인기를 끌면서 남성의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대표되고 있는 열매다. 그 효능이 풍부해 한방에서 열매의 씨를 둘러싸고 있는 붉은 과육을 약재로 오래 전부터 사용하고 있다.
산수유 열매는 코르닌, 타닌, 사포닌 등의 배당체와 유효성분이 풍부해 바쁜 현대인들의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즉,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큰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귀울림 증상인 이명치료법에도 쓰이고 있으며 콩팥에 좋은 음식으로 각종 요실금 치료법이나 야뇨증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등 다양한 효능효과를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다양한 산수유의효능을 보기 위해서는 산수유먹는방법 역시 중요하다.최근에는 산수유즙, 진액 등의 액상타입의 건강식품으로 많이 찾는다. 대표적으로 30년 전통의 한방전문 프리미엄 식품회사인 영화식품의 ‘영화 산수유즙’이 있다.
영화 산수유즙은 여성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천연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2015 여성소비자가 찾는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미 영화식품은 천마즙, 헛개열매즙, 도라지즙 등의 다양한 건강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주목받는 한방브랜드다. 특히 감미료, 착향료, 인공색소 등 인공적인 요소는 일체 가미 시키지 않았으며 순수천연한방식품만을 고집하는 전통으로 남녀노소의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영화식품의 포장은 철저한 진공포장방식으로 제품의 신선도 유지에 힘쓰고 스파우트 파우치를 사용해 위생적인 부분과 휴대성을 강화했다. 뚜껑처리가 돼 있는 깔끔한 디자인은 소비자로 하여금 거부감을 줄여주며 더욱 먹기 편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영화식품 홈페이지(www.yh-food.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