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 선물로 소이캔들, 양키캔들 편집샵 ‘캔들나무’ 인기!

부부의 날 선물로 소이캔들, 양키캔들 편집샵 ‘캔들나무’ 인기!

소이캔들, 양키캔들 멀티캔들샵 캔들나무가 부부의 날을 맞이해 5월달 할인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에 가족과 소중한 사람에게 아로마향초나 디퓨져로 선물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캔들나무의 선호도 또한 대 폭 상승했다. 한 자리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을 시향 해볼 수 있으니 선물을 고르는 재미도 더해진다.



양키캔들워머라 불리는 캔들워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우드윅 베이비파우더 향을 증정한다. 100% 소이왁스와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진 소야캔들은 1+1, 룸스프레이 역시 1+1 행사를 진행한다.

캔들나무의 이탈리아 자동차방향제 미미메종, 힙노까사와 체사레 시트러스향은 남성 고객들에게 호응이 좋다. 이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캔들나무는 체사레 시트러스향과 미미메종, 힙노까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에 잘 어울리는 기분좋은 향기로 구성된 플라워 디퓨저는 최대 30% 할인하며, 리필용 플라워 디퓨저 제품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드 인 잉글랜드(Made In England) 소이왁스와 최고급 에센셜 오일로 블렌딩한 영국 왕실 캔들로 잘 알려진 팍스런던 전 품목을 30% 할인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알로라 디퓨져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캔들나무 관계자는 “캔들과 디퓨저는 기분 좋은 향기를 선물하는 뜻에서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라면서 “공간에 따라 다른 향의 향초를 두면 색다른 분위기를 발산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캔들나무의 매장은 서울(선릉점, 홍대점, 강남구청점, 대학로점 등), 경기(의정부 캔들 나무 등), 천안, 대구(NC백화점 동아수성점 등), 광주, 부산, 대전, 강원도 등 전국적으로 80여 개의 매장이 분포돼 있다.

향초창업, 캔들창업 캔들나무는 매주 상봉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캔들나무 본사 홈페이지(http://www.캔들나무.kr/)에서 접수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