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 디바 안다(ANDA)와 힙합 뮤지션 더 콰이엇(The Quiett)이 이색 콜라보레이션 작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안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콰이엇 선배님과 콜라보레이션 작업 중 Selfie. 늦은 시간이었지만 피곤함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즐거웠던 녹음! 밤샘 작업에 수고해주신 콰이엇 선배님과 여러 스태프 분들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더 콰이엇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출중한 랩 실력과 더불어 조각 같은 외모와 카리스마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 콰이엇과 밤샘 녹음에 민낯이었음에도 불구,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어김없이 자랑하고 있는 안다의 완벽 ‘비주얼 케미’가 인상적인 가운데, 각기 다른 장르에서 활동 중인 두 뮤지션이 새롭게 펼쳐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향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홍콩 최대의 세계적 미디어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K팝 무대에 전격 컴백한 안다와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1LLIONAIRE RECORDS)’를 이끌고 있는 실력파 래퍼 더 콰이엇이 펼쳐낼 초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음악계를 강타할 새로운 ‘썸’ 열풍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인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