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금 1천만원 정도의 소자본 창업이나 지역별 대리점 개설 희망자를 대상으로 ㈜미랜바이오 측에서 서울 세텍 국제회의장과 부산 벡스코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 예정 중에 있으며, 발효소멸방식의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및 기타관련제품들의 사업성을 중점적으로 설명하겠다고 한다.
미랜바이오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는 업계 최초로 무악취, 무침출수, 무배기호스의 친환경 시스템으로 개발된 친환경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친환경 고 부가가치사업에 관심있고,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그린스토어 렌탈 대리점 창업은 초기비용이 저렴하고 운영시스템이 편리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져 있는 게 장점이다.
현재 그린스토어 전국매장은 400여개로 창업설명회 이후로 5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친환경 녹색기업 ㈜미랜바이오의 관계자는 “창업설명회에 참가하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정보 제공은 물론 그린스토어 창업을 한다면 본사에서 철저한 교육과 관리 및 지원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친환경 미생물을 이용한 발효소멸 방식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로 청결한 주방문화 시대를 선도할 미랜바이오의 창업설명회는 5월 20일 부산 벡스코에서 1차 설명회를 진행하며, 27일 서울 세텍 국제회의장에서 2차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하니 미래환경산업에 관심이 있다면 참여를 권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