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아이(대표 임채열)는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 솔루션 BK-350S와 BK-270 제품을 전시한다.
BK-350S는 파손폰 및 침수폰 등 전원이 켜지지 않는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를 위해 스마트폰 메인 보드에서 메모리를 분리하는 장비다. 메모리 분리시 제품에 데미지가 가해지면 메모리가 파손돼 데이터 복구가 불가능한 상태가 된다.
리젠아이는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를 위해 100만개 스마트폰 메모리 분리 작업을 2년간 테스트, 장비 신뢰도 및 안정성을 확보해 왔다. BK-350S는 국가기관 및 관공서, 데이터 복구 사설업체에서도 사용하고 있다.
BK-270은 스마트폰 메인 보드에서 분리한 메모리 데이터 획득을 위한 장비다. 리볼 없이 손쉽게 스마트폰 메모리에서 데이터 획득이 가능하며 전원에 의한 메모리 데미지율을 줄이기 위해 메모리 전원 보호회로도 적용한 제품이다.
리젠아이는 컴퓨터 포렌식 제품인 ATOLA 인사이트 포렌식도 전시한다.
ATOLA는 하드디스크, USB, SD카드, 블랙박스 등 제품에서 삭제된 데이터를 복구해 법적 증거자료로 제출할 수 있다. 물리적 손상이 있는 컴퓨터 및 노트북 하드 디스크에서도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으며 일반 데이터 복구업체도 교육 없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일반 스마트폰 데이터 복구, 낸드 메모리 복구 장비 등을 전시해 WIS 참관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