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질거리는 남자 선크림, 리맨 썬스틱으로 톡톡 치면 ‘변신’

현대인들은 바쁘다. 고된 업무와 잦은 술자리로 인해 남성의 피부는 칙칙하고 지저분해 보이는 경우가 다반사. 생기 없는 피부를 좀비 혹은 외계인에 빗대어 표현하듯 비즈니스를 위한 남성들에게는 이미지 관리가 필요하다.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리맨 옴므 썬스틱’이라면 손가락에 묻히지 않고도 바로 피부에 톡톡 두드리는 간단한 터치로 해결할 수 있다. 피부에 밀착되는 양을 터치만으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 표현에 서툰 남성들에게 가장 적합한 UV 자외선차단제이다.

▲ 남자 전용 썬크림 ‘리맨 옴므 선스틱’ <사진출처: 천년넷>
▲ 남자 전용 썬크림 ‘리맨 옴므 선스틱’ <사진출처: 천년넷>

따사로운 봄 햇살이 마냥 즐겁지 않은 이유는 자외선 때문이다.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적인 자외선은 이제 여성들만의 고민이 아니다. 피부에 관심이 있는 남성이라면 에프터쉐이브 옆에 자외선차단 화장품을 갖추어 놓고 꼼꼼하게 챙겨 바르고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을 정도. 이제는 남성들도 화장을 하는 시대다.

한국의 남성이 화장을 열심히 한다는 사실에 외국에서 더 난리다. 여성분들은 오랜 화장의 경험을 통해 피부톤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겠지만 남성들은 대부분 이 부분을 간과하기 쉽다. 인상을 가장 빨리 그리고 쉽게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바로 피부톤을 바꾸는 것이다. 그래서 빠르고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피부톤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피에프네이쳐에서 출시한 스틱형 ‘선블럭 리맨 옴므 선 프로텍션’은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여 수시로 덧바를 수 있고 끈적임이 없어 매트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허받은 야생쌀 추출물로 피부보습을 제공하고 6가지 천연보석 파우더(자수정, 토르말린, 옥설, 진주, 루비, 호박, 산호) 성분으로 피부에 광채를 더하는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썬스틱이다.

비즈니스 맞춤형 얼굴빛은 두 번 강조해도 역시 피부톤. 관리하고 신경 쓴 남성의 `피부톤` 경쟁력은 비용과 효과 면에서 훨씬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가져다주기 때문에 일석이조인 셈이다. 게다가 바쁜 생활의 현대남성들에게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화장품이 ‘리맨 옴므 선스틱’이라는 것.

여자 친구가 없다고 우울해 하는 당신에게도 애인이 생기는 비법으로 `리맨 옴므`를 사용해 보자. `남자를 위한 자외선차단제, 리맨 썬스틱`은 천년넷 웰피아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리맨 옴므 선스틱’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