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더워지는 날씨로 여름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여름에는 뜨거운 햇살 때문에 아이의 피부 관리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해 이를 대비하기 위해 벌써부터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면서 짧은 외출에도 아기썬크림을 필수로 발라야 해 아이들이 쓰는 제품 하나하나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은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여름을 맞아 ㈜뷰티여우가 여름 시즌 수딩젤 선크림 영유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뷰티여우 아토클리닉’을 런칭해 눈길을 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땀띠나 신생아 태열 등으로 인한 자녀들의 피부 걱정을 덜기 위해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방부제) 6가지 무첨가로 한국화학융합시험원에서 인증을 받기도 했다. 아울러, 엄마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제품 성분표시를 시행하고 있다.
강해진 자외선 차단을 위해 일상생활에서도 필수적으로 발라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는 자극이 적어야 하는 제품 중 하나다. 특히 어른에 비해 민감한 유아들의 피부에는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이 좋다.
외출 전 썬크림으로 피부 자극을 대비했다면 태양열로 뜨겁게 달아오른 아기피부관리에는 아토클리닉 수딩젤이 제격이다. 정제수를 바탕으로 하는 타 제품과 달리 상처치료로 유명한 병풀수, 병풀 추출물을 베이스로 12가지 자연씨앗 추출물로 구성돼 촉촉함과 높은 보습감으로 뜨거운 햇빛에 예민하고 민감해진 아기피부에 영양과 고보습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피부진정효과가 뛰어나 여름이면 아토피와 땀띠 및 태열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이 심해지는 여름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며 뷰티여우 아토클리닉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eautyfox.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