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마음속 이상형 찾아주는 시스템으로 VIP 회원 급증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마음속 이상형 찾아주는 시스템으로 VIP 회원 급증

상류층, 노블레스 등 하이클레스 회원을 전문으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VIP 계층의 결혼정보업체 중 단연 두각을 보이는 업체로 꼽힌다.

정재계 명문가 자녀들은 물론 자산가, 대기업 임원의 자제, 법조인, 의사 등 소위 말하는 대한민국 1%에 속하는 부자들의 결혼을 잘 성사시킨다는 소문이 나면서 가입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바로연의 상류층 성혼 성공 비결은 동종 업체와는 달리 철저히 차별화된 서비스에 있다. 경제적 안정을 갖췄는지, 성격은 괜찮은지, 자란 환경은 어떠한지 등을 개인 성향에 맞춰 꼼꼼하게 고려한 전문 담당 커플매니저의 과학적 ‘감성 매칭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이다.

특히,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전문매니저들이 상담은 물론, 맞선상대의 소개, 만남, 교제, 결혼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전담 코칭을 해주기 때문에 고객만족도 또한 높다.

이른바 ‘프리미엄 클레스’의 회원들이 많은 것도 장점이다. 바로연은 여러 공공기관, 시중 은행의 VIP 자녀와 대기업 엘리트 회원 등과 전략적 결혼 파트너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회원들에게 만족할만한 결과를 이루어 낼 수가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100억원대 이상 자산을 보유한 회원들의 서비스 이용 결과를 토대로 VIP를 위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강화했다.

‘SECRET 비공개 출장 서비스’가 바로 그 것, 커플매니저가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실제로 가정환경, 문화 수준, 가풍 등을 상대 대상자 선정에 반영을 한다거나 VIP회원들만을 위한 비공개 파티를 제공한다. 또한 VIP회원을 초청해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과학적 감성 매칭시스템을 통해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흥미로워할 만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하고 있다. 노블레스 바로연은 결혼을 전제로 한 남녀 간의 노블레스 미팅파티를 매월 진행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맥을 쌓기 원하는 회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면서 이상형도 만나 볼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 형성’의 장도 마련하고 있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김영수 대표이사는 “최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들이 급증하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라면 상류층에 맞는 서비스와 품격을 갖추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바로연이 대한민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타이틀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님들의 행복한 결혼, 가치 있는 삶을 위한 올바른 결혼정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바로연 결혼정보회사는 30대 재혼, 40대 재혼, 재혼 정보 및 기독교결혼정보 등을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파티 및 이벤트의 자세한 신청은 홈페이지(http://me2.do/xnlX8qX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