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UCC 공모전 개최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UCC 공모전 개최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UCC 공모전’을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개최한다.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은 빨래와 건조를 한 공간에서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포인트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고성능의 상업용 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세탁 장비를 갖추고 있고 세탁물에 적합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UCC 공모전은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으며 대학생과 대학원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규격은 60초 이내의 AVI, MP4, MOV, WMV, MPEG 파일로 장르와 촬영기법 제한은 없다. 워시엔조이 홈페이지(www.washenjoy.co.kr/ucc)에서 신청서를 받아 이메일(washenjoy@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 발표는 7월 29일에 있을 예정이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으로 선정된 작품을 수상한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워시엔조이가 많이 알려지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워시엔조이는 강력한 마케팅 활동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셀프빨래방 브랜드 중에서도 차별화 전략으로 2년 만에 50개 이상의 대리점을 오픈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