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양키캔들, 집들이선물로 아로마방향제 선물세트 추천

의정부 양키캔들, 집들이선물로 아로마방향제 선물세트 추천

가정의 달인 5월은 결혼식이 많은 웨딩 시즌이기도 하다. 또 5월의 신부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다. 이렇게 결혼에 골인해 신혼 생활을 시작하는 이들을 축복하기 위해 방문하는 집들이 때 어떤 기념선물을 준비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최신 트렌드는 향기를 선물하는 것이다. 향수가 고전적인 방법이었다면 최근엔 집이나 차량 등 삶의 공간에 냄새 제거나 기분전환 등을 위해 뿌리는 향수, 즉 아로마방향제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향초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는 ‘양키캔들’을 들 수 있다. 양키캔들은 40여 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고 미국에서 향초 시장 매출의 절반 가까이를 올리고 있는 동시에 전세계적으로도 향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다. 이런 메이저 시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발족 후 3년여 만에 140호점이 넘는 족적을 남기고 있다. 매출은 매년 200% 이상 성장했다.



이런 양키캔들 매장 중 의정부시 금오동에 위치한 `양키캔들 의정부점`은 북한산, 도봉산, 수락산을 낀 산새에 코스트코, 신세계 백화점, 홈플러스 등이 근처에 있어 나들이 행락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곳이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향초들이 내뿜는 상쾌하고 은은한 향기와 매장 직원들의 친절한 설명이 곁들여져 기분 전환은 물론 향초를 잘 사용하는 방법 등 유용한 지식도 쌓을 수 있다. 다양한 향을 매장에서 직접 맡아보며 정성스럽게 고른 향초를 예쁘게 포장해 선물할 수 있는 것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권이다.

의정부 양키캔들에서 추천하는 집들이선물은 ‘웨딩데이’ 향이 들어간 자캔들 선물세트다. 특히 5월 중엔 자캔들(소) 3종 세트 구매시 벤트스틱을, 자캔들(중) 2종 세트 구매시 일루마리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웨딩데이’는 매혹적인 장미 꽃잎∙쟈스민∙바이올렛의 퓨어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된 것으로 매우 부드럽고 달콤한 봄의 풍성한 부케를 든 5월의 신부를 연상케 하는 매혹적이고 부드러운 향이다. 이밖에 5월 중 리드디퓨져 미니 세트 구매시 보티브홀더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글라스필라도 소진 시까지 25% 할인가에 제공 중이니 참고하자.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