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 현대인들을 위한 ‘미스터네이쳐 마시는 다이어트법’ 눈길

노출의 계절 여름,  현대인들을 위한 ‘미스터네이쳐 마시는 다이어트법’ 눈길

벌써 찜통 같은 더위가 체감으로 느껴지고 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온 만큼 급하게 체중을 감량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다이어트 시장은 이들로 인해 뜨겁다.

여자에게 다이어트란 사계절 내내 의식하고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숙명과도 같다. 특히 노출이 많은 여름에는 다이어트를 몸소 실천하게 되고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해야겠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옳지 못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 부작용에 시달리기도 한다.



다이어트는 무턱대고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걸리더라도 꾸준히 건강한 방법으로 사이즈를 줄여야 한다. 그러기 위해 식이요법과 운동을 함께 병행해야 가장 이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잠이 부족한 현대인들은 하루시간을 쪼개 운동에 투자하기란 쉽지 않다. 이 같은 이유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다이어트에 절로 눈이 간다.

마시는 다이어트 중에서도 레몬디톡스, 해독주스, 깔라만시디톡스 등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특히 높다. 이 제품들은 체중감량 효과는 물론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밖으로 배출해 건강과 피부미용에 좋다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디톡스는 일정기간 동안 음식물 섭취를 제한하고 레몬디톡스음료와 물만 마시는 것으로 이를 통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소화기관을 잠시 쉬게 하는 동안 세포들의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몸속 독소를 배출해 피로회복과 면역력증진, 항암효과 등에 도움을 준다.

해독주스는 섬유질과 수분이 풍부해 변비완화에 효과적이며, 몸속 독소를 해독시켜준다. 또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유해산소)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소화기능을 개선시켜준다.

레몬보다 비타민C가 30배 넘게 들어 있는 열대성 열매 깔라만시는 디톡스계에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음식물 섭취를 제한하는 레몬디톡스와 달리 먹으면서 체중을 감량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가 적고, 깔라만시에 함유된 시네후린이라는 영양소가 지방연소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및 피로회복, 성인병 예방을 돕는 등 서양에서는 오래전부터 깔라만시를 체중조절과 건강식품으로 섭취하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샵 미스터네이처(mr-nature.co.kr)는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레몬디톡스, 해독주스, 깔라만시디톡스 등 여성고객들을 위한 올바른 먹거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미스터네이쳐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만큼 꾸준한 고객관심을 이어가면서 ‘생산자에 의한, 고객을 위한, 마스터의 고집’ 등 3가지 원칙을 세워 건강 음료 등을 선보이고 있다. 생산자의 고집에 의한 바른 먹거리,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제대로 된 먹거리, 미스터의 고집으로 선별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그 결과 소비자의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면서 지금까지 건강다이어트먹거리 시장에 승승장구 할 수 있는 비결을 움켜잡고 있다.

미스터네이처 관계자는 "시간에 쫓겨 사는 현대인들의 무분별한 식습관을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춰 제품을 개발했다"며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이라도 범람하는 정보 속에서 올바른 방법을 숙지하지 못한 채 무작정 따라했다가는 오히려 몸에 해가 될 수 있다”고 주의했다. 이어 “고객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몫이라 생각하고 미스터네이처는 배움의 자세를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네이처는 높은 원물 함유량, 무첨가,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한 거품 없는 가격 등을 인정 받아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건강즙)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