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걸그룹이 알려주는 ‘걸그룹 뷰티 아이템’

이청아의 트루미(美)쇼, 돌리윙크 인조 속눈썹 선보여

진짜 걸그룹이 알려주는 ‘걸그룹 뷰티 아이템’

뷰티 프로그램 ‘트루미(美)쇼’에서 걸그룹 뷰티의 모든 것을 밝혀 화제다.

‘트루미(美)쇼’는 배우 이청아가 MC를 맡고 있으며 스피카 멤버인 박나래와 뷰티 전문가 도윤범이 함께 진행중인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19일 총 2부에 걸쳐 걸 그룹 스피카의 박시현이 함께 출연해 ‘걸그룹 뷰티 찌라시 전격 해부’라는 주제로 걸그룹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걸그룹에 의해 직접 공개된 뷰티 아이템으로는 펄 섀도우와 인조 속눈썹, 컬러 렌즈가 있었다. 그중 단연 돋보인 아이템은 인조 속눈썹이었다. 다양한 디자인의 인조 속눈썹과 인조 속눈썹 연출 방법 등이 자세하게 소개됐으며 걸그룹 스피카의 멤버들이 직접 인조 속눈썹을 붙여 붙이기 전과 후를 비교할 수 있었다.

또 스피카는 직접 바비 인형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스피카가 밝힌 바비 인형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인조 속눈썹을 동공이 시작되는 부분부터 눈꼬리까지 붙이는 것이었다. 여기에 언더래시용 인조 속눈썹을 가닥가닥 잘라 동공 아래 붙여 한층 더 또렷해진 눈매를 완성했다.

진짜 걸그룹이 알려주는 ‘걸그룹 뷰티 아이템’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토탈 뷰티 쇼핑몰 뷰티팝(Beautipop)에서 전개하는 돌리 윙크 제품으로 알려졌다. 돌리 윙크는 60여 년 전통의 노하우를 가진 KOJI사와 일본 톱 모델인 마스와카 츠바사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인형 메이크업부터 내추럴, 성숙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돌리윙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인조 속눈썹을 비롯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펜슬,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등 다양하다.

한편 ‘트루미(美)쇼’는 방송 프로그램과 동일한 퀄리티가 돋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웹이나 모바일, SNS 등 멀티미디어 문화에 익숙한 20~30대 여성들의 트렌드에 맞춰 제작되며 네이버 TV CAST,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Youku(중국 자막서비스) 등 온라인에서 방송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진짜 걸그룹이 알려주는 ‘걸그룹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