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음식물 소멸기 사업의 선두주자 ㈜미랜바이오가 20일 부산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친 후 마지막으로 그린스토어(렌탈대리점)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27일 서울 세텍 국제회의장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창업설명회를 이끈 ㈜미랜바이오는 탁월한 기술력과 성능, 디자인 등을 갖춘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및 기타관련제품들을 보유한 회사이다. 특히 미랜바이오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는 업계 최초로 3無(무 악취, 무 침출수, 무 배기호스)로 개발된 친환경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특히 친환경 고 부가가치사업에 관심 있고,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 불러 일으키고 있다.
미랜바이오 그린스토어 대리점은 전국 400여호점이 현재 운영중이며, 창업설명회 이후로 현재 5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대리점 창업은 초기비용이 저렴하고 운영시스템이 편리해 초보자도 손쉽게 배울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미랜바이오 관계자는 “창업설명회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그린스토어 창업에 대한 성공 노하우를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라고 말했으며, “창업설명회에 참가 후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본사에서 더욱 많은 도움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랜바이오는 음식물쓰레기를 친환경 퇴비로 뒤바꾸고, 미생물을 통한 발효식품 및 화장품 개발 등 친환경사업을 이끌어갈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오는 5월 27일 서울 세텍 국제회의장에서 2차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하니 미래 친환경 고 부가가치사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꼭 신청하여 참여하길 권한다.
설명회와 렌탈에 관련된 문의는 (주)미랜바이오 홈페이지 (http://mil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