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게임 ‘일이삼국지’ Pre-OBT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일이삼국지’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을 3D로 등장시켜, 캐주얼하게 각색한 TCG 형태의 전략 RPG이다. 장수와 법사 등 40여 종에 달하는 캐릭터와 함께 나만의 팀을 구성해 전략적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대부호 미니게임 등의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함과 동시에, 기존 게임들과 달리 ‘펫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재미도 담고 있다.

룽투코리아,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게임 ‘일이삼국지’ Pre-OBT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마친 참가자 모두에게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영웅카드와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카페 등의 각종 SNS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일이삼국지’는 중국 텐센트가 출시해 현지 앱스토어 매출 순위 4위에 오른 바 있으며, 지난 5월 대만 출시 이후 다운로드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10위권에 진입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일이삼국지’는 국내 서비스를 위해 번역과 성우 녹음 등 한국 유저의 특성에 맞춰 완벽한 현지화를 마쳤다"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가 다양한 혜택을 누림은 물론, 6월 3일(수) 시작하는 사전공개 테스트(Pre-OBT)로 먼저 게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이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longtukorea.com/123kukji/pre]와 유저 커뮤니티 ‘일이삼국지 헝그리앱’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