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한류스타들과 함께하는 ‘SGC SUPER LIVE’ 콘서트 후원

스마트 액세서리 브랜드 ‘FIX’가 한류 아티스트의 콘서트와 국내 패션 브랜드의 시즌 트렌드 제시가 함께 이뤄지는 국내 최대 콘서트인 ‘SGC SUPER LIVE’ 콘서트(http://hu.co.kr/dwvh2g)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9일 개최되는 제9회 SGC 슈퍼 라이브 콘서트는 서울걸즈컬렉션과 픽스가 함께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축제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한 인피니트, 틴탑, F(x)의 루나와 최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컴백한 레드벨벳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화려하고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복면가왕의 ‘황금락카 두통 썼네’로도 유명한 F(x)의 루나가 공연 MC를 맡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FIX’ 브랜드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음악과 2015년 유행 패션 트렌드를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음악과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패션쇼와 콘서트, 방송을 아우르는 ‘SGC SUPER LIVE’ 콘서트의 특별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SGC SUPER LIVE’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켓 예매처인 앱스토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FIX, 한류스타들과 함께하는 ‘SGC SUPER LIVE’ 콘서트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