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둔 가정이라면 끝없는 주택가격 상승으로 인해 더 넓고 좋은 환경을 마련해주지 못하는 미안함을 갖고 있기 마련이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같은 공간이라도 더 넓어 보이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활용가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남다른 안목과 뛰어난 정보 수집력을 자랑하는 신세대 엄마들을 중심으로 좁고 작은 아이 방을 효율적으로 꾸미는 노하우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대표적인 공간활용가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주)오른의 `폴딩베드`가 있다.
아이 방 인테리어 가구로 화제가 되고 있는 폴딩베드는 침대부터 책상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때문에 창의적인 가구 설계와 튼튼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아이 방 인테리어 뿐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에 최적화 된 가구로 평가되고 있다.
실제로 오른의 폴딩베드는 고강도 합판, 스틸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어 최대 700kg의 하중을 견뎌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서랍장과 옷장을 활용하면 일반 침대보다 2/3 이상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고광택 하이그로시 도어로 설계되어 있어 보드마카 등을 활용해 메모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용성과 실용성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폴딩베드가 큰 인기를 얻는 것은 단순히 기능적 측면 때문만이 아니다. 전자동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로 리모콘을 누르지 않는 이상 움직일 염려가 없어 안전성까지 높인 제품이다.
또한 곳곳에 감춰진 수납공간으로 넓고 다양한 공간활용을 가능케하는 오른 폴딩베드는 제품 보증기간 1년, 전동장치 부분에 한하여 3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튼튼한 내구성과 확실한 A/S 역시 꼼꼼한 주부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오른이 최근 울산 대리점을 오픈함에 따라, 이제 폴딩베드는 울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른은 전국 16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폴딩베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or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