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코, 신비로운 분위기 화보 공개

시세이도 메이크업 세련되고 심플한 포인트 메이크업 연출

키코, 신비로운 분위기 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시세이도 마끼아쥬 글로벌 뮤즈로 활동 중인 일본 탑 모델 미즈하라 키코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키코는 기존의 자유분방한 모습과는 다른 절제된 여성미를 선보이며 탑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군더더기 없이 세련되게 연출된 키코의 심플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었다. 키코의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의 장점은 극대화시키고 퓨어한 핑크빛으로 치크에 포인트를 주거나 오키드 컬러로 립만을 강조해 놀랄 만큼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화보 속 미즈하라 키코의 메이크업은 시세이도 제품을 통해 완성됐다. 마끼아쥬 드라마틱 무드 베일 RD100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물든 핑크빛 볼을, 락커루즈 디스코 RS404로 부드럽고 선명한 오키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화보에 쓰인 제품 중 드라마틱 무드 베일은 자연스러운 블러셔 그라데이션으로 여성의 매력을 한 층 올려주는 제품. 락커루즈 디스코는 오랫동안 두터운 매니아층에게 사랑받아온 제품으로 유리알 같은 광택과 몽환적인 오키드 컬러로 립메이크업 연출해 준다. 이번 화보에서는 키코의 투명한 매력과 어울려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했다.

키코의 더욱 다양한 모습은 마리끌레르 코리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