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우드 T120-BG 출시, 입문자•초보자 통기타로 제격

오렌지우드 T120-BG 출시, 입문자•초보자 통기타로 제격

통기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지닌 통기타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통기타 전문 브랜드 오렌지우드가 출시한 T120-BG 시리즈가 입문자와 중급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렌지우드(Orangewood)에서 출시한 T120-BG(Black Gold) 시리즈는 Black “Claw” Nut, Black Saddle&Pins, Black Body Binding, Rosewood Rosette 등 전체적으로 블랙 하드웨어를 적용하고 골드 헤드 심볼과 마크로 포인트를 줬다. 매트 피니쉬 처리된 밝은 스프루스 상판이 조화를 이뤄 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 T120-BG는 힘있고 균형 잡힌 풍성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전하는 드레드넛 바디와 또렷하고 밝은 톤이 특징적인 그랜드 콘서트 바디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보다 세련된 디자인의 입문자용•초보자용 통기타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오렌지우드는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악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국내 통기타 전문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와 높은 내구성은 물론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까지 담아낸 오렌지우드 T120-BG 시리즈는 전국 오렌지우드 공식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