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현수기자] 도루코리빙은 업무로 인해 지친 직장인들을 찾아가 바버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도루코리빙은 전문 바버 설비를 갖춘 고급 리무진 버스를 제작했다. 도루코리빙은 일상에 지친 직장인 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연을 보내준 당첨자에게 찾아가는 바버 서비스 기회와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도루코 바버샵 사이트(http://www.dorcobarbershop.com)에 접속해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감상하면 된다.
도루코리빙은 특별한 사연과 함께 해당 영상을 공유한 사람 중에서 매주 4명을 추첨해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참여를 원하는 당사자 뿐만 아니라 자신의 남편, 남자친구, 아버지에게 특별한 출퇴근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연 당첨자에게는 외식 상품권과 도루코 PACE7 면도기 키트를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도루코리빙은 사연 당첨자와는 별도로 추첨을 통해 도루코 PACE면도기, 외식 상품권, CGV 주말 예매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경품 이벤트는 도루코 바버샵 사이트와 도루코 면도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rco.kor)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페이스북 이벤트 역시 ‘도루코 바버샵 캠페인’의 영상을 공유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8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도루코리빙은 매주 도루코 바버샵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며,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캠페인 역시 해당 기간 중 서울 전역을 다니며 지친 직장인을 위한 서비스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루코리빙 관계자는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캠페인은 반복되는 일상과 과도한 업무에 지친 남성들에게 그들만을 위한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하자는 고민에서 시작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정신없이 바쁜 일상에서 활력소를 얻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khs77@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