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환수계약 크립트랙트' 커뮤니티 오픈

뱅크 오브 이노베이션(대표 히구치 토모히로)의 신규 모바일 RPG ‘환수계약 크립트랙트’가 지난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환수계약 크립트랙트`는 일본의 유명 성우 야마모토 이타루, 쿠기미야 리에, 타무라 유카리 등이 더빙을 맡아 화제가 되었고, 화려한 전투신과 간편한 조작법 그리고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인 정통 판타지 RPG이다. 다채로운 스킬을 가진 `기사`, `격투가`, `공주` 등을 비롯한 전사들이 등장하며, 400여 종의 스킬을 조합하여 전율이 넘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맞추어 `환수계약 크립트랙트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헝그리앱, '환수계약 크립트랙트' 커뮤니티 오픈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놀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그 어떤 `리워드 어플`과도 비교되지 않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환수계약 크립트랙트`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뮤오리진’, ‘마블퓨처파이트’,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마인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다함께차차차2’, ‘괴리성밀리언아서’, ‘갓오브하이스쿨’, `MXM`, `메이플스토리2`, `크로노블레이드`, `창세기전4`, `공각기동대 온라인`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