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이 짙어지고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본격적으로 야외나들이를 떠나는 계절이 돌아왔다. 이때 지도를 펴고 어디로 떠날 것인가, 무엇을 할 것인가 라는 고민에 빠지게 되면서 이색적인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도전의식이 생기기 마련이다.
벌써 일반화되었을 정도로 패러글라이딩 체험 인기는 대단하다. 특히 단양에 위치한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은 많은 사람들을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입지조건 때문에 단연 전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공장이다.
그중에서 ㈜단양패러글라이딩(www.parady.co.kr)은 벌써 누적 방문객 30만명을 돌파해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양패러글라이딩은 명실상부한 패러글라이딩 체험 장소 중 전국 1위로 꼽히며 수준급 경력 파일럿들이 상시 대기하는 전국에서 유일한 사유지 활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이곳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을 할인받으려면 사전 예약은 필수다.
기차를 타고 단양팔경 등 단양여행코스를 돌아본 후 단양 가볼만한 곳 1위인 단양패러마을의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단양을 방문하고 있다.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단양 내일로 패러글라이딩으로 특별한 프러포즈가 유행하고 있을 정도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