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는 이 계절을 만끽하기 위해 사랑하는 이들과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을 터. 어디로 떠나도 좋지만 청명한 바다와 다양한 볼거리, 풍성한 먹거리가 가득한 통영으로 향해보는 것이 어떨까?
경상남도 남해안에 자리한 통영은 아름다운 바다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작은 도시이다. 특히 충무공 이순신의 고향으로 널리 알려진 곳. 갖가지 벽화들이 가득한 동피랑 마을과 통영 시내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는 미륵산, 거북선을 체험해볼 수 있는 강구안 문화마당과 일몰 명소로 알려진 달아 공원 등이 유명하다.
도시 곳곳에 아름다움이 가득한 통영을 즐기려면 무엇보다 제대로 된 휴식처가 필요할 터. 내 집처럼 편안한 펜션은 물론 이색적인 카라반, 야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캠핑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 있어 화제다.
통영시 산양읍 신전리에 위치한 ‘통영하늘엔카라반펜션’이 이야기의 주인공. 낙조로 유명한 달아 공원이 있는 산양에 자리한 이 펜션은 병풍처럼 펼쳐져 있는 산을 배경으로 다양한 휴양 시설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총 다섯 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는 이 펜션은 가족과 친구, 연인은 물론 단체 여행객들이 머물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말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각 객실은 텔레비전, 냉장고, 에어컨, 데크 등의 시설물들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이 펜션의 빼놓을 수 없는 자랑은 넓은 마당에 자리하고 있는 두 대의 카라반. 이동식 주택으로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카라반은 소파와 침대, 수납시설을 비롯한 각종 가구와 조리를 할 수 있는 주방시설, 개별 샤워실과 화장실, 에어컨과 텔레비전 등이 그 내부에 완비되어 있다. 이색적인 즐거움을 원하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곳.
통영의 대표 펜션인 이 곳에서는 드넓은 잔디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마다 마련되어 있는 전용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간이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미리 예약을 하면 요트 체험도 가능하다.
한려수도를 조망할 수 있는 케이블카와 장사도, 미륵산 등 각종 관광명소와 가까워 더욱 편리한 이 펜션. 통영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넉넉한 인심과 관광하기 좋은 위치, 아름다운 전망으로 여행객들의 칭찬이 자자한 이 펜션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사랑하는 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