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전국적으로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은 약 9,000억원이 발생하며, 약 500만톤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구나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악취 및 토양 오염 유발 등 2차적인 환경훼손 문제까지 더해진다면 비용은 더욱 급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대안으로 친환경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미랜바이오’가 주부들과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단연 인기제품은 미랜바이오 음식물처리기 모델명 FD015M이다. 친환경 미생물 발효소멸방식으로 24시간 이내 음식물과 침출수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냄새와 바이러스 등을 99% 제거해주는 음식물처리기이다. 또한 필터 교환없이 반영구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주부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미랜바이오는 2004년부터 음식물처리기와 유용미생물군 EM을 활용한 제품분야로 이미 국내외에서 인정받았으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ISO 9001), 환경경영시스템인증(ISO 14001), 미생물 배양법 특허, 탈취용 금속산화물 촉매의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 등을 통해 건강한 미래, 모두가 행복한 삶을 목표로 하는 친환경 녹색기업이다.
또한 미랜바이오는 친환경 녹색기업인 만큼 미래 고부가 가치 창출 잠재능력을 보고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20일, 27일 양일간 부산, 서울에서 창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미랜바이오 관계자는 “미랜바이오 그린스토어 대리점을 500호점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말했으며, “대리점을 통해 더 많은 가정에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끊임없이 이슈가 되고 있는 음식물쓰레기 처리문제, 이제는 미랜바이오 친환경 음식물쓰레기처리기로 손쉽게 처리해 보도록 하자.
미랜바이오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mile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