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질환, 탈모로 발전하기 전에 두피전용샴푸로 잡아야

두피질환, 탈모로 발전하기 전에 두피전용샴푸로 잡아야

지루성두피염은 피지분비가 왕성한 두피에 발생하는 습진의 한 종류다. 두피지루성피부염이나 두피각질 등 두피문제와 문제성 두피를 방치하면 모공에 이물질이 쌓여 모발의 성장을 방해하고 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질환이기도 하다.

전문적으로 두피를 관리해주는 두피관리센터를 방문해도 좋지만, 비용이나 시간에 부담을 느낀다면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두피각질제거샴푸나 두피각질샴푸, 민감성 두피샴푸, 두피전용샴푸 등 두피샴푸를 이용해 간단히 해결할 것을 추천한다. 최근에는 지루성두피염샴푸와 임산부샴푸까지 다양한 두피샴푸들이 선보여지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이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고급호텔에서 사용되고 있는 제품으로 이런 두피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식약처에서 탈모방지 및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효과를 인증받고, 미 FDA에서 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된데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단 4주 사용으로 모공이물질, 피지량, 각질, 홍반이 감소하고 모발인장력이 증가한다는 결과를 내놓았다.

두피전문가들의 25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폴리젠샴푸는 탈모예방에 필수적인 비오틴을 주성분으로 고영양성분과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어린 아이와 임산부 등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탈모샴푸로 알려지면서 수많은 연예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확실한 인증에 100ml본품과 파우치 2개를 30일간 사용한 뒤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한다는 환불정책으로 신뢰를 더하면서 홈쇼핑에서도 연일 매진이 이어지고 있는 폴리젠샴푸는 6월 한달 간 파격적인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제품은 홈페이지(http://drforhair.co.kr/services/news.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