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 주식투자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LIG투자증권(대표 김경규)은 투자전문가와 함께 하는 장중 리딩 방송과 SMS로 투자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LIG투자증권, 주식투자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전문가 3인이 LIG투자증권 온라인 방송 서비스인 ‘오르다 마스터즈’를 통해 무료로 투자정보 제공 및 상담을 진행한다. 12일까지 5일 간 진행하는 온라인 방송 무료 체험 이벤트에서 전문가들은 ‘2015년 하반기 증시전망’ 및 ‘유망종목’을 공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장중 리딩 방송과 SMS 투자정보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참여하는 전문가들은 ‘엄프로의 골든 클래스’ ‘주도업종 집중 공략’ ‘상상 머니플러스’라는 방송 제목으로 각자의 명예를 걸고 급등주와 가치주로 수익내는 포트폴리오, 인공지능기술을 통한 종목 검색과 주도주 찾기, 주식과 금융상품을 융합한 포트폴리오 제시 등을 주제로 방송할 예정이다.

LIG투자증권은 이번 무료 방송 체험을 통해 고객들이 혼자 고민했거나 궁금했던 사항들을 전문가와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 마음 편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

각 전문가 소개, 방송시간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LIG투자증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44-76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