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 1위 턱밑까지 추격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 1위 턱밑까지 추격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세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유저 커뮤니티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의 리그오브레전드 커뮤니티 1위 정복을 향한 가파른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일 평균 약 천 건의 게시글을 기록하며 1위 커뮤니티를 턱밑까지 추격 중이다.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점유율 95%의 헝그리앱은 올해 2월 PC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진출을 선언하고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시장을 석권한 노하우를 살려 PC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점유율이 경쟁업체를 다 따라 잡았으며 일부에서는 오히려 능가한 상황이다.



‘리그오브레전드’ 커뮤니티의 경우는 헝그리앱TV의 인기 리그오브레전드 방송인 시청자와의 5대5 팀 대결 방송 ‘헝그레인저’와 승급전 버스 프로젝트 ‘광역버스 타요타요’를 커뮤니티와 연계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공략툴을 활용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며 파격적인 RP 보상을 지급해, 공짜로 게임 캐시를 벌 수 있는 루트라는 입소문을 타며 트래픽이 급상승 중이다.

앞으로도 커뮤니티 마케팅 비용에만 월 10억을 책정해 다양한 이벤트와 DB(Data Base, 정보 모음)와 시뮬레이터를 제공해 회원들이 게임 정보도 얻고 다른 게이머들과 즐겁게 교류하는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