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for Kakao’, 사전 등록 참가자 모집

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for Kakao’, 사전 등록 참가자 모집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만개게임즈(공동대표 김한영, 봉지우)가 개발한 시간을 거스르는 좌충우돌 RPG ‘타임앤테일즈 for Kakao(Time & Tales, 이하 타임앤테일즈)’가 사전 등록 참가자를 모집한다.

‘타임앤테일즈’는 아라비안 나이트부터 그리스 신화까지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 안에서 전사, 도적, 마법사, 치유사 등의 직업을 선택하고 100개 이상의 던전과 300개 이상의 퀘스트 진행 등의 모험을 즐기는 모바일 RPG이다.

이 게임은 기존 RPG의 복잡한 동선을 제거하였으며 에피소드만 클리어 해도 관련 퀘스트가 자동으로 완료되는 등 간편하면서도 RPG의 재미요소들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4가지 직업 내 70개가 넘는 다양한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며 240여종 이상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 게임아이템의 제조 및 강화, 분해 등을 통해 장비시스템의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기존 RPG에서 볼 수 없었던 거대 보스몬스터가 깜짝 등장해 전투를 펼치는 ‘베히모스’ 시스템을 탑재했다. ‘베히모스’ 시스템은 자신과 친구가 함께 공략이 가능하며 실패하더라도 계속해서 공략할 수 있다. 특히, 친구와 함께 할 경우 몬스터 퇴치 기여도에 따라 더욱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 요소이다.

‘타임앤테일즈’는 사전 등록 실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먼저,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게임 정식 출시에 맞춰 문자 알림과 함께 루비, 골드, 프리미엄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주변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뽑기권, 루비, 골드, 스피드업 포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타임앤테일즈’ 이봉후 사업PM은 “‘타임앤테일즈’는 기본의 복잡한 RPG를 벗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즐기면서도 RPG의 재미요소는 모두 갖추고 있는 점이 장점인 게임이다”면서 “그라비티의 상반기 마지막 타이틀로써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니 사전 등록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앤테일즈’의 사전 등록은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http://service.gnjoy.com/promo/2015/06tntopen)에서 참여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