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주주피씨’ 만들고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고

대한민국 대표 컴퓨터쇼핑몰 조이젠, 수익 공유형 ‘주주피씨’ 출시 이벤트

나만의 ‘주주피씨’ 만들고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고

㈜이죠이의 컴퓨터 전문 쇼핑몰 ‘조이젠’ 이 수익 공유형 ‘주주피씨’를 출시하고 ‘일거양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주피씨란 조이젠이 고객과 함께 만드는 수익 공유형 PC로서, 고객이 만든 피씨가 판매될 때마다 일정 수익을 공유하게 된다.

고객이 직접 조립피씨 견적을 내어, ‘이런 견적 어때요?’를 통해 등록하면 담당 MD의 검수를 거쳐 주주피씨 등록이 완료된다. 이 PC가 실제로 판매되면 처음 1대는 수익금 적립에서 제외되지만, 두 번째부터는 1대당 각 5천원씩 주주피씨 등록자에게 수익이 돌아간다. 수익금은 5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 주주피씨에 나만의 견적만 올리면 수익 창출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기존 조립 컴퓨터 견적 사이트와의 차이점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할 때 컴퓨터 본체부터 CPU, 메모리,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의 부품 등을 직접 구입할 정도로 PC 사양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주주피씨 출시 기념으로 조이젠은 ‘일거양득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주주피씨 견적만 올려도 풍성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주피씨 견적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내 주주피씨가 판매되면 1대당 5000원의 수익금이 적립되는 뿌듯함도 느낄 수 있다. 기프티콘으로 커피도 마시고 수익금도 얻고, 그야말로 ‘일거양득’이 아닐 수 없다.

주주피씨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컴퓨터 쇼핑몰 ‘조이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