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항공·호텔 예약, 이제 옥션에서 하세요

모바일 항공·호텔 예약, 이제 옥션에서 하세요

옥션에서 모바일로 항공권 등 여행상품을 살 수 있게 된다. 옥션은 ‘옥션 여행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선착순 1만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여행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PC화면과 동일하게 보였던 상품 안내와 페이지를 모바일에 최적화한다. 여행 카테고리에서 국내 숙박, 해외 호텔, 항공권 등 원하는 여행항목을 선택한 뒤 출발지역과 여행날짜 등 항목별 상세조건을 기입하면 된다. 특가상품을 찾을 때에는 e쿠폰 내 여행 카테고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옥션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이용 꿀 팁 확인’ 팝업창을 확인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아이스크림 e쿠폰을 증정한다. e쿠폰은 편의점 등에서 해당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문영구 옥션 버티컬사업실 이사는 “올해 들어 모바일 항공권과 숙박 예약 비중이 전년 대비 30% 증가하는 등 모바일 예약이 보편화되면서 해당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행사 특가상품이 예고 없이 판매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모바일로 수시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이번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