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6월 15일까지 여름휴가 조기예약자에게 여행상품권 최대 5만원 증정

여행박사, 6월 15일까지 여름휴가 조기예약자에게 여행상품권 최대 5만원 증정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과 여름방학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여름휴가 성수기를 한 달여 앞둔 가운데 여행지 숙소와 항공권을 확보하기 위한 움직임이 점차 빨라지고 있다.

올 여름 극성수기의 비싼 요금이 부담스럽다면 여행박사가 준비한 ‘조기예약 이벤트’를 눈여겨보면 된다. 이 이벤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증정,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기 때문이다.



종합여행사 ‘여행박사’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여름휴가 조기예약 이벤트’를 6월 15일까지 실시한다.

평소 고객들에게 여행에 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하는 여행박사의 이번 이벤트는 남들보다 빨리 여름휴가를 예약하면 혜택이 돌아오는 이벤트로 오는 15일까지 7~8월에 출발하는 국내외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대 5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단 1인 당 50만원 이상의 상품에 한한다.

여행박사 심원보 마케팅팀장은 "여행박사를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휴가 조기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멋진 여름휴가를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행상품권은 오는 9월 14일에 일괄적으로 발송된다. 한 아이디 당 1회에 한해 지급한다.

상품권 수령은 여행박사 홈페이지(http://www.tourbaksa.com/)에서 마이페이지 → 포인트/쿠폰내역 → 쿠폰 탭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