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N유학이 지난달 호주 현지에서 개최된 ‘Agent Night 2015’에서 호주요리유학 부문 최우수 유학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호주대학이 주최한 Agent Night 2015 파티는 호주를 대표하는 오페라하우스가 위치한 써큘러키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007 제임스본드 시리즈’ 중 카지노 로얄 편을 테마로 진행, 참가한 수많은 호주현지의 교육관계자들이 색다른 파티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2015년 상반기 최우수 호주유학원상’ 시상식이었다. IBN유학은 다양한 국가의 호주 주요 유학원들과 수많은 호주대학관계자, 그리고 영어학교 관계자 등 100여명 이상의 교육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호주요리유학 부문에서 최우수 유학원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IBN유학은 호주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와 호주호텔학교인 ICMS, UTS 시드니공대 Insearch, 호주명문 맥쿼리대학교, 세계 최대 규모의 교육기관인 Navitas(나비타스) 등 호주의 수많은 대학교들이 선정한 호주현지유학원으로 매년 최우수 유학원상을 수상하고 있다.
매년 2회 이상 코엑스에서 대규모 호주유학박람회를 주최/주관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과 종로, 부산에서 센터를 운영해하며 호주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전문적인 상담과 수속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호주 현지에서는 호주본사 시드니, 브리즈번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이 호주에 도착한 후나 학업에 열중하는 기간에도 편리하게 방문해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호주 전역에 위치한 주요 추천 명문 호주대학교인 시드니대학교 Foundation, UNSW Global, UTS 시드니공과대학교, 모나쉬대학교, ANU College, 맥쿼리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디킨대학교, 남호주대학교, QUT 퀸즐랜드공과대학교, ACU 간호대학교 등의 학과별 전문상담과 입학서비스 또한 호주현지와 국내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IBN유학 호주본사 관계자는 “호주 현지로의 호주유학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6월 20일(토)에 현지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드리고자 호주유학 최고의 전문가와 호주대학 관계자가 방한, 호주요리유학 & 호주호텔학교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는 호주요리학과 졸업 후 영주권 취득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것”이라며 “호주최고의 명문 ICMS 호텔대학교 관계자가 직접 참여해 호텔리어가 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호주호텔유학을 준비하는 과정 및 필요한 조건, 학기 중 호텔 유급실습과 졸업 후의 진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어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6월 20일 IBN유학 강남센터에서 개최될 ‘호주요리유학/ICMS호텔대학교 세미나’ 일정은 다음과 같다. △ICMS호텔대학교 세미나 : 6월20일(토) 오후2시 △호주요리유학(영주권) 세미나 : 6월20일(토) 오후4시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참가신청은 호주유학원 IBN유학 홈페이지(www.ibnedu.com) 통해 진행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