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소셜빙고게임 ‘빙고어드벤처’ 대규모 업데이트

캐주얼 소셜빙고게임 ‘빙고어드벤처’ 대규모 업데이트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인기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인 ‘빙고어드벤처 with BAND(빙고어드벤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게임은 2014년 11월 밴드게임 플랫폼으로 출시된 이후, 꾸준한 흥행을 고수하고 있는 캐주얼 빙고게임으로 이번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기로 세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램퍼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국민이 동시에 즐기는 순위쟁탈전인 ‘주간토너먼트’를 선보였다. ‘빙고어드벤처’를 즐기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총 7번의 빙고게임을 즐기게 하고 그 빙고결과의 총합 포인트를 산정해 순위를 메겨주는 콘텐츠이다.

특히 ‘주간토너먼트’에는 기존 75개의 볼을 활용하여 1줄 이상 만드는 ‘라인빙고’ 룰과 더불어, 빙고용지 전체의 숫자를 모두 클릭해야 빙고가 되는 ‘블랙아웃’룰이 적용되는 특별 보너스 게임이다... ‘주간토너먼트’ 콘텐츠를 통해서 매주 1등부터 4등까지 ‘빙고어드벤처’에서 사용가능한 티켓과 코인 아이템을 제공하며, 5등부터 10등까지는 게임 내 사용가능한 빙고티켓 아이템을 제공한다.

‘빙고어드벤처’는 캐주얼게임 개발사인 그램퍼스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으로, 출시 이후 밴드게임 플랫폼 내 인기 게임으로 상위권에 머무르며 밴드유저에게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게임이다.

박찬민 그램퍼스 CRO(Chief Revenue Officer)는 “그동안 ‘빙고어드벤처’를 사랑해주신 모든 국내 팬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즐거운 캐주얼 빙고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새롭게 업데이트 된 ‘주간토너먼트’ 콘텐츠를 시작으로 다양한 요소를 가미하여 새로운 재미로 기억에 남는 빙고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램퍼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주간토너먼트’를 체험한 모든 유저 대상으로 게임 내 사용가능한 1만원 상당의 ‘5천코인’을 100%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은 ‘빙고어드벤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bit.ly/bandbingo)와 구글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bit.ly/bingoadventure)및 밴드게임 플랫폼 섹션 내 게임 이벤트 코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그램퍼스는 2014년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 지원 대상 기업’, ‘중소기업진흥공단 투융자 복합금융 지원사업’, ‘중소기업진흥공단 패밀리 기업선정’, 2015년 ‘청년창업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사업’ 등 내실 있는 개발 진행으로 기관 등에서는 이미 우수 벤처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4월 메디치인베스트먼트로부터 시리즈A의 투자를 유지한 바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