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여행박사는 선착순 3천명에게 모바일 페이나우(Paynow) 앱으로 국내외 상품 중 3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3만 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페이나우 앱을 설치한 후 여행박사 상품 결제 시 결제 방법을 페이나우로 선택하고 결제하면 3만 원이 즉시 할인된다.
할인 대상은 여행박사의 국내외 여행상품 중 결제 금액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한다. 단체 예약의 경우 여행자 별로 분할 결제 시, 개인별로 페이나우 앱을 설치해야 각각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결제를 진행할 때도 결제 승인을 모바일 앱을 통해 받기 때문에 페이나우 앱 설치가 필수다. 다만 이번 이벤트는 페이나우를 통한 최초 결제 1회에 대해서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페이나우는 통신사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U+앱스토어, 구글Play 및 iPhone 앱스토어에서Paynow를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페이나우앱을 설치하고 한번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소셜커머스, 쇼핑몰, 교육, 여행사 등 8만여 개 사이트에서 온라인, 모바일 등의 결제가 가능하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