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소속사 부인에도 불구 다정한 모습 포착 '잘 어울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출처:/ 이준기 SNS 캡처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출처:/ 이준기 SNS 캡처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이준기 전혜빈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19일 한 매체는 이준기 전혜빈에 대해 "지난해 KBS2 `조선총잡이`에서 박윤강(이준기) 최혜원(전혜빈)으로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준기와 전혜빈은 최근 몇 달 새 모 유명호텔 피트니스센터에서 함께 다정하게 운동을 즐기며 애정을 키워왔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열애설이 보도되자마자 소속사 측은 이 사실을 부인하며 "동료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 친한 관계일 뿐이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에 과거 이준기가 자신의 SNS를 통해 "귀요미 정훈"이라는 글과 함께 전혜빈과 찍은 사진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사진 속에는 이준기, 전혜빈과 `조선 총잡이`에 함께 출연한 이동휘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고, 세 사람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완전 귀여워요",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잘어울리는데",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두분 다 좋은 분 만나세요",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드라마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