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시스템즈, 웹스퀘어5 그리드 컴포넌트 별도 판매 개시

HTML5 웹표준 사용자환경(UI) 플랫폼 전문업체인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비즈니스 업무 화면의 UI·사용자경험(UX)을 구축할 때 가장 많이 활용하는 그리드(Grid) 컴포넌트를 별도로 제품화해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HTML 웹표준 UI 플랫폼인 ‘웹스퀘어5’가 제공하는 다양한 컴포넌트 가운데 그리드 컴포넌트만 구매하려는 고객 요청과 시장 수요에 따라 ‘웹스퀘어5 그리드’로 제품화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측은 “웹스퀘어5 그리드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뛰어난 성능과 강력한 기능으로 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며 “최근 액티브X 기반 그리드를 HTML5 웹표준 그리드로 대체하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웹스퀘어5 그리드는 HTML5 웹표준을 준수한 그리드 컴포넌트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데이터 편집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를 돕는다. 다양한 데이터 표현이 가능한 셀 병합, 페이징 처리, 차트 연계, 멀티 소트, 트리 형식 데이터 조회, 데이터 필터링, 엑셀과 리포팅 툴 심리스한 연계 등 기본 기능과 고급 기능을 제공해 다양하고 복잡한 사용자 화면 개발에 효과적이다.

웹스퀘어5 그리드는 웹표준을 준수하는 최신 브라우저는 물론이고 인터넷익스플로러6·7·8 등 구형 브라우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