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광균 기자] 메디힐의 마스크 팩 `마스크드레스`가 마스크팩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마스크드레스는 메디힐이 지난 5월 야심차게 론칭한 마스크 팩으로 재미와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메디힐에 따르면 지난달 진행된 마스크드레스 론칭행사는 기존 하얀 부직포 마스크 팩과 달리 임팩트 있는 제품 만큼이나 독특한 구성으로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5월 15일부터 사흘간 명동에서 열린 명동 스트릿 론칭 쇼에서는 마스크 팩 4종 콘셉트에 맞게 4명의 모델들이 화려한 드레스와 메디힐 마스크를 착용한 채 워킹을 선보여 SNS상에서 화제를 일으켰다.
또 6월 들어 최근 10일 동안 진행된 이벤트 `숨은 마스크드레스의 주인공을 찾아라`에서 선보인 티져 영상은 기존의 마스크 팩 광고와는 다른 우아미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네티즌과 소비자들은 "`이런 팩은 처음이네요`, `마스크 팩 광고 봐`, `반드시 써봐야 할 팩`, `휴가지에서 하고 있으면 너무 재미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스크드레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17일에 발표된다. 당첨 여부는 메디힐 페이스 북(www.facebook.com/mediheal.korea)이나 자사몰 홈페이지(www.medihealshop.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메디힐 마스크드레스는 패션의 드레스코드를 뷰티에 접목한 것으로 가면무도회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드레스 코드는 블랙, 블루, 레드, 바이올렛 등 모두 4종으로 구성됐다.
원단의 경우 투명도가 높은 고급 큐프라 원단을 사용해 디자인에 선명한 3D 효과를 부여했고 밀착력과 착용감도 높였다. 특허출원한 마스크 팩 제조 공법으로 피부 착색이나 물빠짐 현상이 없다. 초밀착 셀룰로오스 시트 사용으로 자극은 줄이고 밀착력을 높여 에센스 흡수력을 높여 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은 2015년 하반기에도 더욱 크리에이티브한 제품과 함께 매달 새로운 방식의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광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