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새치 커버 전용 거품 염모제 ‘쉽고 빠른 거품 염색’ 라인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동안미인’을 꿈꾸는 30~40대 여성들의 일순위 고민 중 하나가 검은 머리카락 사이로 희끗희끗 올라오는 새치이다. 새치 염색을 위해 헤어샵을 정기적으로 방문하기에는 비용적, 시간적 부담이 상당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셀프 염색에 도전해 보지만 복잡한 제품 사용법 때문에 어려움을 겪거나 원하는 헤어 컬러가 연출되지 않아 실망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 라인은 이같은 3040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셀프 염색제로 각광 받아 왔다. 기존 염색제와는 달리 1제와 2제를 섞을 필요 없이 원터치 용기에서 거품을 펌핑해 샴푸하듯 쓱쓱 바르는 것만으로 새치를 완벽하게 컬러링해 준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된 알루미늄 원터치 스마트 용기는 거품을 한층 쫀쫀한 무스 제형으로 만들어내 제품 발림성을 높였다. 이에 염색 도중 제품이 흘러내릴 걱정이 없어 사용이 손쉬운 데다 염모 성분이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돼 더욱 비비드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또 새치 커버를 하면서 멋내기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들을 위해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와인, 오렌지 브라운 색상을 추가해 한층 트렌디한 컬러의 새치 케어가 가능해졌다. 더불어 제품 내 아미노산 아르기닌과 단당류 자일로스 성분은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해 손상 걱정 없이 더욱 생생하고 윤기 있게 빛나도록 돕는다.
미쟝센의 새로운 ‘쉽고 빠른 거품 염색’ 라인은 기존의 흑색, 흑갈색, 짙은 갈색, 갈색, 밝은 갈색(이하 10분 염색)에 새롭게 추가된 와인, 오렌지 브라운(이하 20분 염색) 등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전국 대형 마트와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