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의 ‘썸머 메이크업’

페리페라, 남심 저격 완벽 메이크업 팁 공개

‘에이핑크’ 손나은의 ‘썸머 메이크업’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연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썸머 메이크업이 주목받고 있다.

한낮 기온이 30℃를 넘나드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도 지워지고 번지기 쉽다. 그렇다고 해서 민낯으로 외출할 수는 없는 법이다. 페리페라 손나은이 제안하는 ‘발칙한 썸머 메이크업’ 팁에 주목해 보자.

1. 오일캡쳐 블러쿠션 2. 페리스잉크 3. 홀리 딥 라이너 마커. (페리페라 제품)
1. 오일캡쳐 블러쿠션 2. 페리스잉크 3. 홀리 딥 라이너 마커. (페리페라 제품)

가볍지만 완벽하게, 썸머 베이스 메이크업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소화할수록 좋다. 페리페라의 신제품 ‘오일캡쳐 블러쿠션’은 피지와 피부 요철 커버는 물론 사진 보정 기능인 블러 효과와 같은 무결점 피부 연출을 도와 주는 아이템이다.

또 SPF50+ PA+++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들뜸 없이 완벽한 썸머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고양이 눈매 아이 메이크업

종일 또렷하고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멀티프루프 기능의 아이라이너를 추천한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페리페라의 ‘홀리 딥 라이너 마커’는 로즈마리잎 추출물 등이 함유돼 눈가 자극을 최소화했다.

그뿐만 아니라 날렵한 팁 브러시가 제품에 부착돼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평소보다 앙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팁 브러시를 활용해 눈꼬리를 살짝 올린 고양이 눈매를 연출해 보자.

키스를 부르는 립 메이크업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면 입술은 조금 더 생기 있고 러블리한 느낌으로 표현해 보자. 짱짱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지닌 잉크 틴트를 사용하면 온종일 선명한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쨍한 발색과 타투 같은 지속력을 지닌 ‘페리스잉크’는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잉크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강력한 컬러 지속 효과로 번거로운 수정 메이크업 없이 간편하고 선명한 발색을 연출할 수 있다.

페라페라 손나은이 제안하는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은 압구정과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