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김민석군은 지난 겨울 팡스터디에서 하루 14시간 공부법을 배운 후 1학기 중간고사에서 평균 97점으로 전교 2등을 달성했다. 김군은 팡스터디에서 배운 학습플래너인 30분 공부계획표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며 하루 14시간공부를 하며 총 28회 작성되는 스터디플래너 자기주도적학습이 공부하는 몸을 만들어 주었다고 한다.
또한 고등학생기숙학원을 찾던 이현석군은 팡스터디의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법을 소개받고 지난 겨울 팡스터디 방학캠프에서 멘토선생님들에게 공부잘하는비법을 배운 되 고등학교 1학년 중간고사에서 전교1등을 달성했다. 이군도 김군과 마찬가지로 공부하는 몸을 만들어주는 팡스터디만의 공부법이 전교1등공부습관을 갖게된 원인이라고 말한다.
이들 외에도 팡스터디를 경험한 많은 학생들이 학원이나 과외 없이 자기주도학습 만으로 전교1등을 달성해 팡스터디는 전교1등 사관학교라고까지 불리운다. 또한 여름방학계획을 고민하는 학생들의 큰 고민이 영어공부인데 팡스터디 멘토링캠프에서는 영어단어 1000개에서 3000개를 불과 3주만에 완벽하게 암기시킨다. 영어캠프를 선택하는 학부모들은 학생이 방학동안 열리는 여름방학영어캠프에서 실력이 향상되길 원하지만 불과 3주밖에 안되는 시간에 문법이나 독해를 잡는것은 불가능한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팡스터디는 연상기억법을 사용한 영어단어암기법인 기억방학습기를 통해 방학캠프 기간동안에 일반 학생들이 1년동안 외울 분량을 암기시킨다. 일반적인 여름방학캠프나 멘토링캠프는 일방적인 수업을 한 후 자습을 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공부를 하고싶은 학생들은 손해를 보게 된다. 하지만 팡스터디처럼 스스로공부해 나가고 멘토 선생님들은 학생이 모르는 부분을 돕는 방학캠프는 수능공부법을 찾는 고3공부나 고1공부법과 고2공부법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등학생 기숙학원 프로그램으로는 최고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재학생 기숙학원과 중학생 기숙학원의 장점인 집중학습을 통해 학생 스스로가 공부계획표를 작성하고 스스로 평가하는 훈련을 시켜주는 팡스터디 자기주도학습캠프에서 올 여름방학에는 공부에만 올인해 본다면 자신만의 공부습관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