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씨드오일 항산화 효능 더한 ‘클렌징 오일’

프리메라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7가지 씨드오일 항산화 효능 더한 ‘클렌징 오일’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자연에서 얻은 7가지 씨드 오일의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하고 산뜻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출시 1주년을 맞아 세안이 잦은 여름철 소비자들이 더욱 넉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프리메라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은 시계꽃씨, 자두씨, 라즈베리씨, 메도우폼씨, 유채씨, 포도씨, 잇꽃씨 등 항산화 효능 및 풍부한 영양을 가진 천연 유래 100% 원료인 7가지 씨드 오일의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에 부담 없이 건강하게 노폐물을 씻어주는 페이셜 클렌징 오일이다.

7가지 씨드 오일의 탄력감, 보습, 영양 등 스킨케어 효능에 프리메라의 ‘phyto-blending™’(피토블렌딩) 기술이 더해져 탁월한 세정력과 사용감을 구현하고 세안 시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가볍게 롤링하면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5 프리 시스템(5-free system, 무 광물성 오일, 무 실리콘 오일, 무 인공향, 무 합성색소, 무 동물성 원료)의 포뮬라이며 마일드한 사용이 가능하고 은은한 허벌 플로럴 향으로 클렌징 시에 릴랙싱 효과를 선사한다.

프리메라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