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구웨딩박람회 개최…대구·경북최대규모 ‘진짜웨딩박람회’

2015 대구웨딩박람회 개최…대구·경북최대규모 ‘진짜웨딩박람회’

2015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대구 유통단지 내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매년 1천명의 예비신랑신부가 모이는 대형 웨딩행사다. 올해에도 대구.경북에서 최대 규모의 행사로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등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만이 아닌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결혼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각 업체마다 상담만으로도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사전신청을 통해 우편으로 VIP초대권을 수령·지참한 고객 중 현장추첨으로 담청된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대구웨딩샵·대구웨딩홀 웨딩세이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는 ‘빙고빙고이벤트’다. 당일 계약시 최대 40만원의 상품권이 100% 지급되기 때문에 이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이 할인 혜택을 가장 크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대박경품이벤트는 박람회 참여업체와 함께 준비한 3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현장에서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구 결혼 전문업체 웨딩세이 박규준 대표는 “매년 유통단지 내 한국패션센터에서 웨딩세이 결혼박람회를 열고 있다”며 “박람회 때 마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미에서 ‘10년전 가격’, ‘통큰’이라는 타이틀에 이어 올해는 더욱 많아진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차별화된 진짜혜택을 드리겠다는 취지로 이번 웨딩박람회 타이틀로는 “진짜웨딩박람회”로 선정했다.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부부들이 추구하는 ‘진짜 저렴한’, ‘진짜 다른’, ‘진짜 다양한’ 박람회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낼수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대구결혼전문업체 웨딩세이는 대형박람회뿐 아니라 예비신랑신부의 편의를 위해 매주 대봉동 본사에서 ‘365상시박람회’를 운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구 대형 결혼·웨딩박람회 사전신청은 웨딩세이 박람회홈페이지(http://tongexpo.co.kr)에서 무료로 신청 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