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세척 케어 서비스 실시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엔지니어들이 29일 강원도 강릉시의 한 고객사에서 시스템에어컨의 실내기를 세척하고 있다.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엔지니어들이 29일 강원도 강릉시의 한 고객사에서 시스템에어컨의 실내기를 세척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주부터 8월 말까지 시스템 에어컨 세척 케어 서비스를 한다. 실내기를 세척하면 열교환기 성능 향상으로 냉난방 효율이 최대 27% 개선된다.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세척 케어는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시스템에어컨 실내기를 완전히 분해한 후 필터와 열교환기를 세척하는 서비스다. 시스템에어컨 내부 곰팡이, 이물질 등을 제거하고 탈취, 코팅, 항균처리까지 해준다.

실내기 5대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세척 케어 서비스를 처음 받으면 한 대는 무료로 세척해 준다. 전용 콜센터(1661-8272)로 서비스 신청하면 된다. 기존 서비스를 받았던 고객도 행사 기간 중 30% 할인된 가격으로 세척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세척 케어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외기도 무상으로 세척해 준다. LG ‘슈퍼공기청정필터’도 3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시스템에어컨 실내기에 사용하는 ‘슈퍼공기청정필터’는 머리카락 굵기 1/40 수준인 2.5마이크로미터 크기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해준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