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웨딩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한 제29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제29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27~28일 세텍 전시장(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서 웨딩앤 웨딩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됐다. 올 가을과 내년 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4,000쌍이 방문한 가운데 웨딩앤이 마련한 특가 행사 및 특별 이벤트의 주인공이 다수 탄생했다.
이번 박람회는 허니문 인기지역의 특가 계약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해 예비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럽은 가을 허니문 조기예약 특전 및 스페셜 할인을 진행했다. 파리 럭셔리 고성 호텔 1박 무료 업그레이드, 파리 럭셔리 현지 무료 스냅촬영, 최고급 아크릴액자 무료 증정, 에어텔 고객 스냅사진 촬영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발리는 업그레이드 특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선착순 10쌍에게 리조트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 및 전 일정 스파 업그레이드 혜택과 더불어 40만원 조기예약 혜택을 서비스했다. 조기예약 특전으로 푸켓은 칼리마 리조트 디럭스 씨뷰 업그레이드를, 코사무이는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호주 허니문 상품은 시드니+골드코스트 5박 7일 가운데 무료 스냅촬영을 포함시켰고, 조기 예약자에게 시드니 디너크루즈 체험 및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코사무이는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를, 하와이는 미팅&샌딩 및 허니문 스냅을, 칸쿤은 델 카르멘 투어 또는 허니문 스냅 혜택을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각 지역별 최저가 상품을 공개해 참관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1시간 마다 추첨을 통해 명품백과 명품 지갑, 캐리어 세트, 맞춤정장 제작권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현장 계약자 모두에게 프리미엄 맞춤 허니문 스냅 앨범과 롯데면세점 선불카드(5만원 상당), 퍼펙트 스킨 세트 및 파우치(2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했다. 또한, 웨딩앤 웨딩박람회와 허니문 박람회의 웨딩, 신혼여행 상품을 동시에 계약한 방문객에게는 독일 기펠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선물했다.
더불어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초로 13억 5천만원 상당의 고객안심플랜, 배상보증보험, 여행자보험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한 신혼여행을 위해 최대 2억의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웨딩앤 관계자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는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해 손소독제 및 열화상 감지 시스템을 설치하고 의료진이 상주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거쳐 진행됐다"며 "많은 예비부부들이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여행 상품을 계약하며 만족감을 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컨설팅 그룹으로 결혼박람회 및 신혼여행 박람회를 정기적으로 개최,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의 전문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돕는다. 또한,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제30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9월 5~6일 개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