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을 잃거나 귀차니즘으로 늘어지기 십상인 무더위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그렇다고 꼬르륵 울리는 뱃속 시계를 외면할 자신은 없고 인파가 많은 식당을 가기 위해 외출하는 것 자체가 싫을 때 믿을 만한 배달음식 전문점은 침샘을 자극하는 고마운 존재다. 특히 열대야로 잠은 안 오고 야식을 직접 차려 먹긴 귀찮을 땐 더욱 그렇다.
신촌, 홍대 근처가 생활권이라면 신뢰할 만한 야식집 ‘와우야식’이 있어 부러움을 살 만 하다. 와우야식은 제대로 된 매장을 갖추지 않고 상호를 바꿔가며 반복적으로 등록하는 행태를 보이는 야식업체들의 인습을 답습하지 않고 제대로 된 매장과 음식조리 시스템 및 체계적인 배달 시스템을 갖춘 업체다.
서울 서북부 지점을 운영 중인 와우야식의 족발은 10년 이상 경력의 주방장과 조리장이 국내산 최고급 생족 앞다리만 사용하는데다 신선한 과일·각종 채소·황기·계피 등 30여 가지 엄선된 재료를 넣고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로 조리해 잡내 없이 쫄깃쫄깃하다. 고객에게 따뜻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10명이 넘는 배달원들을 통해 주문 후 30분 이내의 신속배달 서비스를 선보이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와우야식의 인기메뉴는 야식 대표메뉴인 족발과 보쌈이다. 족발, 보쌈, 매운불족발, 매운불족발/족발 반반세트가 모두 (중)자에 3만원에 제공된다. 족발과 보쌈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보족세트는 (중)자에 4만5천원이다. 족발이나 보쌈 주문 시 쟁반막국수, 해물김치전, 된장국, 야채쌈세트 등이 서비스로 제공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안동찜닭, 닭도리탕, 감자탕, 아구찜 등의 다양한 야식 메뉴들은 전문점에서 먹는 것 같은 수준 높은 맛을 자랑한다.
공덕동, 신공덕동, 대현동, 대신동, 서교동, 아현동, 중림동, 충정로, 만리동, 청파동 등 주거밀집지역과 신촌, 홍대 같은 대학가까지 배달이 가능한 와우야식은 오후 4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카드나 계좌이체로도 결제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