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누구나 예뻐지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다. 그런데 미모는 마음만으로 해결되는 일이 아니다. 외모도 경쟁이 된 시대인 만큼 예뻐지고 싶다면 그만큼 가꾸고 관리 받아야 한다.
하지만 잘 꾸며보지 않은 여성들은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라 우왕좌왕한다. 이 때에는 섣불리 과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거나 헤어 스타일을 변화시키는 것보다 미용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인 피부와 몸을 가꾸는 편이 좋다.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금단비가 이화여대점’은 그 일대의 신촌피부관리실들 중 단연 군계일학인 곳이다. 피부 관리는 물론 얼굴경락, 얼굴축소 등의 관리,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 많은 서비스들을 실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화여대피부관리실 금단비가는 오랜 민간의술과 궁중의술 등 비기만을 모아 그 원리를 응용해 현대에 맞게 개발했다. 금단비가만의 고유 기술과 능력, 경력 등으로 여성들의 미용을 책임지고 있는 곳이다.
얼굴이 커서 고민인 여성들은 안면윤곽 수술을 고려해볼 정도로 큰 얼굴 때문에 괴로워한다. 하지만 경제적인 면과 수술의 부담감 때문에 실제로 수술을 받는 여성들은 드물다. 금단비가는 크고 예쁘지 않은 얼굴형을 가진 여성들을 위해 얼굴축소, 얼굴경락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
동안 얼굴, V라인의 작은 얼굴, S-라인의 명품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금단비가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된다. 특히 얼굴축소와 얼굴 경락 등의 얼굴 마사지 서비스는 얼굴의 크기와 모양새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다.
또한 금단비가 이화여대점은 일명 ‘마녀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도와주고 있다. ‘마녀 다이어트’에는 속전속결, 우보천리, 자유여인, 팔방미인이라는 4가지의 컨셉이 있다. 이는 고객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 몸매의 라인 등을 고려해 만든 것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화여대관리실 금단비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goldbig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