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델소니도 포터블 스피커 ‘비파 코펜하겐’,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에서 선봬

시티 바캉스 즐기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사운드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

인스타그램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

까사델소니도 포터블 스피커 ‘비파 코펜하겐’,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에서 선봬

하이엔드 오디오 편집숍 ‘까사델소니도(Casa del Sonido)’는 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패밀리 카바나에서 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비파(vifa)의 포터블 스피커 ‘코펜하겐(Copenhage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패밀리 카바나를 이용하는 동안 카바나 내에 비치된 코펜하겐 스피커를 이용하며 북유럽 고품격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바나에서 이국적인 시티 바캉스를 즐기는 가족이나 연인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보유한 기기를 코펜하겐 스피커에 연결해 원하는 음악을 프리미엄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

이와 더불어 행사를 기념해 ‘코펜하겐’이 비치된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파 코펜하겐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더 파크뷰 식사권(2인), 패스트리 부티크 녹차 초콜릿 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까사델소니도 인스타그램(@casadelsonido)을 팔로우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9월 2일 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hillahotels) 및 까사델소니도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casadelsonido)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코펜하겐은 비파의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력에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더해 하이엔드급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고품격 포터블 스피커다. 코펜하겐은 가방으로 착각을 일으킬만한 독특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실루엣이 돋보이며, 북유럽 가구와 전시공간에서 자주 사용되는 크바드라트에서 특별 제작된 원단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북유럽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충전용 리튬이온배터리로 피크닉이나 글램핑에서도 프리미엄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Bluetooth apt-X, Airplay, DLNA, Wi-Fi 등 모든 종류의 무선 연결 방식도 지원하고 있다.

까사델소니도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도심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작은 스피커에서는 상상하지 못한 놀라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신라호텔 19층에 위치한 ‘테이스팅 라운지’에서도 코펜하겐을 만나볼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