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대표 장평순)은 ‘웰스 슬림 정수기’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정수기는 식탁이나 싱크대 위에 올려두고 쓸 수 있는 데스크탑형 냉정수기 웰스 슬림 냉정(모델명 KW-P22W2)과 주방, 사무실에 세워두고 냉온수가 나오는 웰스 슬림 스탠드(모델명 KW-P21W2) 2종으로 선보인다.
‘웰스 슬림 냉정’과 ‘웰스 슬림 스탠드’는 위생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미네랄이 살아있는 ‘6단계 콤플렉스 플러스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물맛을 높였다. 각종 미생물과 유해물질, 중금속, 대장균 등을 99.99% 제거한다. 정수한 물의 2차 오염을 막고자 물 저장 탱크와 유로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로 구성해 정수기 내 세균 번식을 차단했다. 코크는 분리형으로 탑재해 정기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 외에도 사용자가 세척을 원할 때 손쉽게 분리할 수 있다.
사용 습관에 따라 스스로 에너지를 관리하는 스마트 패턴 절전 기능은 편의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줄인다. 사용자가 주로 사용하는 시간대, 사용하는 물의 양, 온도 등 정수기 사용 패턴을 스스로 인식해 사용 빈도가 높은 시간대에는 최적의 물 온도와 필요한 양만큼 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반대로 사용이 적은 시간대에는 최소한의 물을 정수시켜 소비 전력을 줄인다. 특히 온수가 출수되는 웰스 슬림 스탠드는 에너지 효율 1등급이다.
제품 폭이 24㎝로 공간활용이 용이하다. 깔끔한 화이트톤 디자인은 세련되고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다.
렌털 비용은 웰스 슬림 냉정은 월 2만5900원이며, 웰스 슬림 스탠드는 월 2만8900원이다. 제품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
-
송혜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