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드래곤히어로즈’ PVP 아레나 전장 정식 공개

파티게임즈, ‘드래곤히어로즈’ PVP 아레나 전장 정식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쾌감슈팅RPG ‘드래곤히어로즈’가 PVP 아레나 서비스를 정식으로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PVP 아레나 전장은 기존에 구현된 시나리오, 스페셜던전, 무한던전, 보스전에 이어 5번째로 추가되는 전투 모드로 6명의 영웅을 한 팀으로 구성해 다른 유저와 겨룰 수 있는 서비스다.

PVP 아레나 전장은 ‘친선전’과 ‘랜덤전’으로 구성된다. ‘친선전’은 대결 상대를 게임친구 목록에서 지정할 수 있는 연습게임으로 ‘클로버’와 진형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반면, ‘랜덤전’은 전투 상대가 랜덤으로 지정되고 보상으로 ‘클로버’와 진형 경험치가 기본으로 100% 제공되며 승리 시 길드 공적치와 골드, 승점이 주어진다.

특히 해당 전장은 팀 내 전형 배치와 캐릭터 별 고유 스킬의 조합이 승패를 좌우하는 주 요소로 작용해 팀 구성부터 치밀한 전략 수립을 필요로 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드래곤히어로즈’의 유저를 대상으로 PVP 아레나 서비스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영웅 강화 비용을 20% 할인하고 영웅 합성 및 뽑기에서 희귀 영웅 획득 확률을 상향 조절하는 ‘슈퍼 핫타임’ 이벤트를 오는 3일(금)까지 매일 오후 12시에서 1시, 오후 8시에서 10시까지 일 2회 실시한다.

이 외에도 전투 도중 골드 획득양을 2배로 높이는 ‘골드 핫타임’ 이벤트를 일 2회로 추가 진행하며, 4성과 5성 영웅을 더욱 빠르게 진화시킬 수 있는 ‘고속 진화 패키지’와 영웅 속성 레벨업을 도와주는 ‘속성별 거대룡 패키지’를 특별 기획해 판매한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